삭발 소니 뮤직 트위터 티스토리 한강 안양천합수부 자전거라이딩 국대떡볶이 집대떡볶이

나 지금 스트래스 때문에 삭발 하고픈 충동이 밀려온다.. 할까? 집에 바리깡으로 박박. 진심으로 하는 말이다.​


삭발 했다


삭발 1

삭발 2




소니 뮤직이 나에게 꼬랑지 내리네


예전에 트위터 글을 티스토리에 매일 자동으로 백업받게 해주는 사이트가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네.



금연 1일차



 제가 국민학교 2학년때 라면 두개에 계란 두개를 풀고 밥 2공기를 먹었어요 국민학교 3학년때 몸무게가 66킬로 ㅎㅎ 지금은 라면 한개가 딱 맞음 ㅋ 저는 가만보년 대식가는 아닌거 같아요 그냥 맛있게 먹는 사람 같아요 . 우리집 손님오면 일단 밥그릇 보고 사람들이 놀라요 이렇게 밥을 작게 먹냐교 ㅎ 그래도 몸이 이러네요 집안 내력인듯.. 살 잘찌는게



내가 또 엉덩이가 사과같이 작고 볼록 예쁘단 소리를 많이 들었지.



치과 예약을 이주뒤로 미뤘다.  몸도 마음도 지쳐서  몸살 날거같음


세월호 말이다. 니들이 믿는 좌파@정권 들어서서도 또 한번 탈탈 털어 조사 했잖아. 뭐 나온거 있냐? 그런데 조국 조사하는 검찰에게 또 뭔  시비질? 니들 그냥 유가족이다 정치질 하려고 하지 말아라. 니들 위치를 잘알아라. 광화문 무단 점거 시설 이제 철거 하고



오늘 꿈에 지진 나는 꿈을 꿨는데 포항에 지진이 났었네



​ 

극심한 스트래스 해소차 자전거를 삿고 방금 3시간동안 첫 라이딩을 했다. #목동이대병원

 

자전거 요 놈으로 삿다. 이거 운동이 많이 되나보네 허벅지 골반 엉덩이 허리 등까지 아프다. 특히.... #전립선 이 특히 고통스럽다🙏 안장이 너무 딱딱하다. #한강 #안양천합수부  #자전거



살 쫙쫙 빼야지 열심히 해서 #한강 #안양천합수부  #자전거라이딩


 



허벅지가 꽝꽝 뻐근하니 기분이 좋구만


이렇게 근육을 늘리면 기초대사량이 늘어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안찐단 말이지? 늘어난 근육탓에 평소 소비하는 칼로리가 늘어서?



   트위터 초창기 때 내 아이디 검색하니.. 그때 나와 소통하던 분들 사진이며 대화 모두 나오네 순간 타임머신 타고 10년전으로 다녀온 기분이다... 다들 잘있을까? 사람들 프사도 다 그대로 있네.


우리 동내엔 국대떡볶이가 없다. 그래서 집대떡볶이를 만들었다.



맛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