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입주청소 강일동 길동은 꾸준한 의뢰가 들어와요

 

강동구입주청소 강일동 길동은 꾸준한 의뢰가 들어와요

 

질문 에어컨청소 후 침대매트리스에 약품이 떨어졌어요  

사설업체 불러서 에어컨청소를 했는데 안방 인버터에어컨 청소하고 갔는데 침대가... 어떻게해야하나요 청소약품이 묻은 매트리스 써도 되는건가요.. 약품이름이 칼 ..

 

질문 

제가 17일 오후 4시에 대장내시경 검사하는데 병원에서 장청소약 복용법에 대해 문자로 알려줘서요. 캡쳐 보시면 2번에 오후 5시라고 되어 있는데 검사전날을 말하는...

답변 2번에 오후 5시는 검사 전날을 말하는게 맞구요. 5번에 10시는 당일 오전 10시를 말하는게 맞습니다. 따라서 당일에 물과 함께 먹는약은 두번이 맞습니다:)

질문 서울/경기에서 입주청소 잘하는곳 있나요?   

 알아보고 있는데요 잘할수있는곳을 알고싶어서  괜찬은곳이 있을까요??

답변 저는 광고 아니에요 저 길동 강동구 강일동에  그동안 청소한업체중... 여기가  

질문 오피스텔 계약 취소 할 수 있나요? 

부동산 소개로 청 업체에  맡겼는데 확인해보니 바닥이랑 문짝 닦은 정도만... 심지어 바닥도 제대로 안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번호 받아서 전화해보니...

답변 계약조건대로 이행하지 않았다면 이를 이유로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청소문제는 청소업자와 다투어야 할 사항입니다. 계약해지원인과는 관계없습니다.

질문 전세금 관련 여쭈어요.   

집이 비면 하고 정비하려했는데 19일 짐빠지면 19일 바로 이사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집주인은 자기는 돈없다고 나몰라라하는 상황입니다.ㅜㅜ 계약금...

답변  생각하셨다면 이사짐센타에 전화해 시간을 넉넉히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내보내시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집주인은...

질문 화장실 꿈해몽해주세요   

전 남자친구 화장실이고, 본인이 할수 없어 변기를 대신 해주고 물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전남친과 제가 뽀뽀를 했어요.

답변 변기를 대신 해주고 물을 내린 건 청결재물운 귀인도래운으로 아주 길합니 어요. 애정운 황홀지경으로 만복의 문이 열리고 행운...

질문 사무실이사질문드려요 비교사이트요!!  

청소ㆍ포장ㆍ사다리 모두포함해서비용도 궁금하구요 안전한 이사될까요??

답변 안심하시고 진행하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포장 / 청소 / 사다리 그리고 에어컨도 함께 포함해서 무료로 견적받아보시면 상담 후 바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

질문 pc 쿨러에서 소리가 나여   

소리인데여 pc 온도가 강동구입주청소 높지 않거든여 cpu gpu 메인보드 다 현재 38도 선인데 소리가 커여 글구 소리가 좀 거슬려서여 왜 이럴까여  한지도 그리 오래되지 않았어여

답변 제일 먼저 의심되는건  후에 재조립 하면서 쿨러 부분에 얇은 전선이 닿아있어서 소음이 나는 경우입니다 다시 케이스 옆면을 열어놓고 켜신다음에 소리가 나는곳이...

질문 아파트 환기   

ㅠㅠ환기를 시켜야해서 창문을 다 열어두었는데 ㅠㅠ 창틀엔 먼지가 잇더라구요 .. 환기 다 시키구 나서  어떻해 해야해야 하나요? 참고로 14갤 아이가 있습니다^^

답변 환기 다 시키구 나서  어떻해 해야해야 하나요? ㅡ 배보다 배꼽이~ ㅡ 헐~ 하지마세여~ ㅡ 차라리 중금속보다~ 집안 먼지가 더 유리할겁니다~ ㅡ 내생각~

질문 귀뚜라미 보일러 nctr-50   

  어찌하나요? 예약을 10분 7시간 해두는게 더 절약이될까요 아니면 외출로... 벨브를 잠구면 물이새던데 괜찮은건가 3.보일러 청소나 에어 물은 어찌 빼는건가

답변 또한 난방배관의 누수나 청소 등 설비와 관련된 부분은 보일러 제조,판매를 하는 당사의 영역이 아니므로 해당 문의나 진행은 거주지 근처 설비전문업체 또는...

 

질문 알바관둔다햇는데   

 를 합니다 그런데 화장실청소로 요몇일 계속 트집을잡네요? 그러면서... 화장실청소안됫답니다 제가너무열이받아  햇을당시사진보내고 점장눈에...

답변 안녕하세 . 급여지급에대해 궁금하시군요 근로자는... 주관으로 청소년들의 근로권익, 진로상담을...

 

 

질문 휴대폰 바이러스 

제가 아이폰인데 사파리 구글에서 사이트들어가서 드라마 보다가 갑자기 바이러스가 뜬다면서 닫으면 안된다하구 하라해서 들어가니까 어떤 앱뜨고 그러는데...

답변 Previous image Next image 강동구입주청소이 바이러스에 감염 되었다고 특정 앱을 설치하게 만드는 스미싱 사이트입니다. 절대 바이러스에 감염된게 아닙니다. 열려 있는...

질문 이 벌레 뭐에요??   

무슨벌레에요..?  하다가 깜놀했어요ㅜ

답변 담배나방종류의 애벌레 입니다 왕담배나방 중령 유충은 녹색 바탕에 검은 털받침 색이 두드러져 보이나 다 자라면 양쪽으로 짙은 쑥색 줄이 생기고 가운데는 연두색이...

질문 고용보험탈수있는지요?   

박스닦기 청소를시킴 특근다쉬고 토요일일요일다쉼... 바꿔주지않고  만하라고함 이게지금한달넘게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해 스트레스도받고 일을시키지않아서...

답변 안녕하세요 자발적 사직으므로 실업급여는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사의...

질문 어린이집에서 인턴으로 일하는데  

바로   간식 셋팅 및 정리하고 4시에 다시 내려가서 토끼반애들 놀아주고 중간에 옆반이 통합해서 청소타임인데 나는 이미 강동구입주청소 청소해서 두번  안하게...

답변 제목이 인턴이라고 해서 어린이집에 인턴도 있나 의아 했네요ㅎ 시간제 교사나 보조교사 아니고 실습중이신거죠? 근데 실습 시간이 짧으시네요? 저는 8시 40분 ~ 5시 30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