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입주청소 율현동 일원동 이사갈땐 청소 무조건 해야죠


역삼동입주청소 율현동 일원동은 주목

 

  질문 컴퓨터가 고장난것 같습니다   

원래 오늘 아침까지 잘되던 컴이 갑자기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여 메모리를 뺐다가 다시 꼈는데 이제는 컴의 전원은 켜지는데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가 불도 켜지지 않고...

답변  

질문 컴퓨터 본체 전원이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나오고... 

본체 키고 끄는데 저런소리납니다. 제가 본체 열어서 메모리카드 2개있는거 탈부착 경우의 수 다해봣는데 안켜집니다. 왜이런가요?

답 

질문 선풍기 조립 방법   

선풍기 청소하고 조립하려고 역삼동 일원동 율현동  하는데요 모터 있는데에 선풍기 뒷판을 끼워야 하는데, 모터 있는 통(?) 보면, 튀어나온 못 같은게 위에 둘, 아래 하나 이렇게 있고요 선풍기...

답변 보호망이 앞쪽것이 아닌지요? 잘 안맞으면 계속 돌려보면서 맞춰보면 맞는 자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뒷쪽의 안전망은 윗부분과 아래부분이 표시가 날텐데요? 손잡이가...

질문 제가 어찌어찌 하여 3개월짜리 원룸 

뭐 그런걸 해놔서 바퀴벌레 가 드글드글 태어나서 첨본 광경에 놀라 자빠질뻔 사진 다 찍고 청소 다시 요구해서 했으나 입실 할 수 없을정도로 바퀴벌레가 더 많이...

답변 계약해제하시고 손해배상청구하세요

 

이삿짐으론 책상, 컴퓨터, 침대뿐인데 얼마정도 들까요?

답변 l 

질문 어깨통증 무슨 이유일까요?   

요즘 방청소를 할때나 가방을 들때 오른쪽 어깨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받곤 합니다. 왠지 오른쪽으로 자다가 팔이 눌려서 얼얼한 느낌이고 오른팔을 뒤쪽으로 올리다보면...

답변 심한것은 아니라면 오십견이라기 보다는 염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의원 등에서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질문 편의점 알바 그만두려고 하는데요 

제가 오후타임이고 다른분은 오전타임이라 교대할때 보면 바닥에 얼룩 있어도 안하고 물건도 안채워놓고 교대하시거든요. 그래서 제가 출근하자마자 청소하고...

답변 다른아르바이트 하고 있다고요 타지역으로 가게 되었다던지요

질문 총무알바하고 있는데, 오늘 싸웠어요. 독서실 옮겨야 할까요?  어제

8시에 문열고 청소(약 한시간)한 후 공부하죠. 사장님께서 많이 배려해주시는 편이라... 9)요즘 아침에 물걸레로 청소한 후 바닥말린다고, 열람실 적정 온도 맞춘다고...

답변 지금까지 상황들을 쭉 읽어보니, 그동안 상당히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셨으리라 짐작됩니다. 안그래도 아르바이트 하면서 공부까지 해야만 하는 사정인데! 그런 비정상적인...

질문 SK매직 비데고장 문의  어 

SK매직 비데 BID-014N 모델이면 온수부 버튼 불이 점멸되면서 모든기능이 작동되지않습니다. 분해해봤는데 기판부위에 오염은 거의 없습니다.온수부쪽 센서가 고장인듯...

답변 2~3개월에 한번씩 렌탈로 청소를 해준다고 하지만 비데 내부를 분해해서 청소를... 이마트 일렉트로맨 비데는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깨끗이, 강력하게 스스로 물청소를...

질문 유한락스 종류 질문입니다 

화장실에 사용할건데 일반 투명락스하고 스프레이로 된 거품나오는 욕실용 차이점이 뭔가요? 락스로 곰팡이 제거도 가능한가요?

답변 일반 유한락스의 강력한 살균·소독력으로 인하여 가정 내에서 화장실 청소, 악취제거 및 소비자 분들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으나, 그러나 이 일반락스...

왕복 3시간 거리라고 해도 일찍일어나서 지각하지 않고 업무 주는거 없어도 열심히 회사제품 카탈로그도 읽고 설거  등 잡일 제가 다했어요. 힘들어도 열심히...

답변 이런.. 그 회사가 무슨 회사인지는 모르겠지만.. 인재를 제대로 못 보고 자른 것은 문제가 있네요. 다음 사원 채용 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요. 거지 같은 회사 다시 들어가서...

질문 전통시장 상가임대료  

건물이 깨끗해지고 인테리어 예쁘게 하고 청소열심히 했더니..... 이런일이 생기네요. 처음 사업자내서 공들여서 하는데 너무 율현동 일원동입주청소 역삼동  힘듭니다 잘 지내려고, 어버이날마다...

답변 그냥 무시하고 올려서 주지 마세요 법적으로 강제할 수 있는 방법 없습니다

질문 침대 킹사이즈 매트리스 얼룩제거.빵꾸  어 

침대 킹사이즈 매트리스 얼룩제거.빵꾸제거 비용궁금합니다 커피얼룩.동물오줌 1년정도 넘었고 ㅠㅠ 양면 다해야합니다 !! 1.얼룩제거 비용 2.빵구난것도 수리가능할까요...

답변 커 

질문 컴퓨터 신호없음   

이틀전인가부터 컴퓨터을 키면 신호없음만 뜨네요 램카드도 청소하고 케이블도 확인하고 도대체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요 본체는 작동되는데 화면이 안들어오네요 그리고...

답변 고장난 거네요 서비스센터 방문하셔서 무상/유상 수리 하셔야 겠네요

질문 노트북 발열이 너무 심해서 지 혼자  어제

노트북 발열이 너무 심해서 지 혼자 꺼지기도 하는데요 서멀 구리스 좋은거 쓰면 해결 되나요? 구리 파이프 쓰는데 여기에 냉매가 있거나 한건 아니죠? 냉매를 교체한다거나...

답변 냉매 같은건 없습니다. 서멀 재도포 해주시면 도움 될 것 같고 쿨러도 청소해주시면 좋구요. 그런데 재도포 해도 온도가 안잡히면..ㅠㅠ as 맡겨보시기 바랍니다.

질문 컴퓨터 화면이 꺼져요 

컴퓨터를 하다가 갑자기 화면이 멈춰서 껏다가 켰는데 이런화면이 떠요; 이 화면 뜨기전에도 종종 멈췄는데 왜이럴까요? 내 

답변 닦은뒤 털어서 장착해 사용해 보세요   동영상  

 질문 컴퓨터부팅   

컴퓨터킬때 모니터에 입력신호 없음하고 아무것도 안나와서 그래픽카드 램 뺏다가 껴보고 수은전지도 뺏다가 꼇는데도 그대로네요 왜그런거죠?

  

 지는데 스피커랑 다 인식이 되는데 모니터가 안 나옵니다 이거 뭐가 문제인가요?

 

질문 월세/ 집주인 임의로 들어와 벽지교체  어제

그러다가 오늘 집으로 가보니, 집주인님께서 벽지를 다 임의로 교체를 하고,  도구들이 널부러져 있고, 모든 창문들이 다 열린상태로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황당해서...

답변 이미 나가서 다른 데 살고 있고 방을 뺄거니 부동산한테 보여주라 했고 다른 세입자가 나타나서 이제 계약만 하면 되게끔 셋팅이 된 거 같은데 뭔 상관이에요 법적으로...

질문 컴퓨터 모니터가 

어제까진 됬는데 오늘 하려고 켰는데 모니터는 율현동입주청소 역삼동 일원동이 들아와도 화면이 안보여요. 왜 그런거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